우리는 “Walled Garden Platform” 디지털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합니다.
고객사는 우리가 제공하는 플랫폼의 “디지털 가치”를 기반으로 플랫폼을 활용한 “비즈니스 가치”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DeXOps 플랫폼은 고객에게 플랫폼을 넘어서는 지속적인 가치를 제공합니다.
고객을 파악하는 가장 빠른 방법:
· 영향력 있는 디지털 경험을 빠르게 제공
· 고객 데이터 관리 중앙 집중화 및 자동화
· 고객에 대한 명확하고 전체적인 관점 확보
· 마케팅 도구로 고객 기록 및 행동 공유
· 옴니채널 고객 경험 활성화
· 숨겨진 패턴 발견 및 결과 예측
· 고객 유지 및 충성도 향상
DeXOps 장점
온라인 및 오프라인 데이터 통합
오프라인 소스(CRM, 전자상거래 등)와 온라인 소스(웹, 모바일 앱 등)의 모든 고객 데이터를 결합합니다.
통합 고객 프로필 구축
여러 소스 및 시스템에서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활용을 위한 통찰력 있는 고객 프로필을 구축합니다.
여러 접점을 교차한 개인화
모든 마케팅 채널과 고객 접점에서 개인화되고 일관된 정보를 노출하여 고객 참여를 높입니다.
혼합 채널
기존 SMS, 이메일, 모바일 앱의 푸시 알림, 디지털 팝업 등 모든 디지털 마케팅 채널과 통합됩니다.
매우 정확한 예측 활용
내장된 예측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능동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십시오. 관련 권장 사항을 통해 가치가 높고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체험합니다.
중앙 집중식 오케스트레이션
더 빠르고 안정적인 데이터 액세스 및 중앙 집중식 오케스트레이션을 통해 모든 고객 경험이 연결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Keeper for DeXOps
고객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수집된 온라인 디지털 행동 데이터 및 오프라인 레거시 데이터의 수집, 통계
Learn to Data Sources
모든 데이터 소스를 기술 스택을 활용하여 유기적으로 통합
Keeper for DeXOps는 기존 인프라 전체와 원활하게 통합되는 동시에 원할 때마다 새로운 경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는 모든 관련 CRM 및 마케팅 채널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을 통합합니다. 원하는 데이터 소스 또는 광고 채널을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이벤트 수집기
고객의 모든 온라인 서비스 기기의 “환경적 제약없이 성능 부하 및 장애를 최소화”하는 온라인 행동 데이터 로그 수집기(Script/SDK)를 제공, “개인 비식별 단일 ID” 기반의 데이터 통합
오프라인 데이터 통합
회사의 레거시 시스템에 존재하는 고객 관련 데이터와 온라인 행동 데이터를 결합하기 위해 데이터를 수집하는 API 또는 배치 서비스 제공
데이터 통합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수집된 고객 데이터를 동일한 고객에 대한 고유한 가치로 통합
다양한 분석 보고서
앱/웹 로그 수집기를 통해 수집된 온라인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 및 세션, 유입 채널, 페이지 뷰, 연결된 기기 분석 보고서 등의 데이터 분석 보고서를 기본으로 제공
Looker for DeXOps
수집된 데이터의 융합 및 가공을 통한 다양한 데이터 분석으로 인사이트 발굴, 오디언스 및 고객 생성
Image to DeXOps Platform
다양한 분석을 기반으로 한 인사이트를 통해 목적에 맞는 고객과 오디언스 확보
디지털 세상에서 고객과 사용자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기업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수집된 데이터의 융합과 가공을 통한 다양한 데이터 분석으로 인사이트 발견과 오디언스 또는 고객 생성이 필요합니다. LOOKER for DeXOps는 이벤트 기반의 디지털 행동 데이터와 통합된 오디언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분석을 제공하여 비즈니스에 원하는 결과를 제공합니다.
탁사노미 관리
오디언스/고객 Single View 구현을 위해 “관심도, 상품선호도, 인구통계학적 분류 등 고객의 3차원적 분석을 위한 데이터 분류체계” 마련 및 다양한 데이터 조합을 통한 데이터 서비스 제공
세그먼트, 예측 및 ML 분석
[세그먼트 생성] 분석을 위한 최적의 세그먼트 생성을 위해 분류체계 기반의 사용자 세그먼트 생성 및 다양한 서비스와 연동된 사용자 세그먼트 목록 관리 서비스를 사용자 화면에 제공
[세그먼트 분석] 타겟 고객 그룹에 대한 인사이트 극대화를 위한 교차 분석 및 심층 분석 보고서 제공, "제3자 정보 결합" 및 업종별 맞춤형 보고서 추가 구성
ML 인터페이스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기능 외에 다양한 머신러닝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환경 제공
오디언스 및 고객 보고서
캠페인 및 타겟 오디언스 또는 고객 리스트 보고서 등 다양한 분석 보고서 제공
Styler for DeXOps
캠페인을 위해 생성된 타겟 리스트를 최적화하고, 캠페인 실행 및 적절한 미디어 노출 데이터를 통해 결과를 분석합니다.
Speak to Channel Activate
캠페인 실행과 참여를 통해 고객과 새로운 관계 구축
적시에 적절한 고객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서는 미디어와 콘텐츠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운영하기 위해 결과를 생성, 실행, 관리하고 검증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STYLER for DeXOps는 오디언스 및 고객 스튜디오를 통해 생성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타겟 마케팅을 최적화하는 캠페인 프로세스 자동화 도구를 제공합니다.
캠페인 관리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업계 맞춤형 '크리에이티브 템플릿' 및 '배너 푸시' 방식의 크리에이티브 등록 기능, 전략적 캠페인 실행을 위한 캠페인/광고그룹 구성, 세부적인 '광고 송출 제어 옵션' 제공
광고 관리
다양한 고객 서비스의 특성과 전략적 캠페인 운영을 고려한 "최적의 광고 매체 지정"이 가능하도록 채널, 섹션, 슬롯 구성을 통한 상세한 "매체 관리 서비스" 제공
광고 전송
고객 플랫폼에서 내부 마케팅 실행 및 외부 매체로 마케팅 확장 가능, 클릭/전환 결과 데이터 수집을 통한 마케팅 효과 분석 및 최적화 제공